프레시브, 쉽게 뽑아쓰는 일회용 3중 마스크 출시,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사진 출처 : 롯데홈쇼핑)

국내 생산 일회용 마스크로는 홈쇼핑 업계 최초 방송

주식회사 케이앤케이(K&K Co.,Ltd.)에서 출시한 ‘프레시브, 쉽게 뽑아쓰는 일회용 3중 마스크’가 7월 6일 롯데홈쇼핑 방영 됐다. 국내 생산이라는 점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고, 완판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는 “국내산인데 최신 제조입니다. 오래 묵혀 둔거 아니고, 바로 만들어낸 최신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라며, ‘국내산, 최신 제조’ 제품임을 강조했다. 프레시브 일회용 3중 마스크는 숨쉬기 쉬운 3중 구조로 되어있으며, 부드럽고 탄력 있는 이어밴드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다. 또한,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에 밀착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뽑아쓰는 마스크라 위생적이고 국내 생산이라 더욱 좋아요.’, ‘국내 생산이라서 믿고 주문합니다.’, ‘중국산 쓰다가 국산 쓰니 진짜 마음에 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케이앤케이는 계속되는 코로나 19사태에 따라 마스크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안전한 마스크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레시브 마스크는 롯데홈쇼핑에서 1차 방송 완판에 힘입어 7월 13일, 7월 16일 연속 라이브 방송 계획에 있다.